공지/활동

2015 <같이가치 공모사업>접수기간 연장합니다.

opengirok 2015. 7. 13. 10:46

# 같이가치공모사업접수기간을 연장합니다. 공모사업을 접수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9월 11일 오후 6시까지 최종 신청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공개센터가 올해 일곱살이 됩니다. 

우리에게는 일곱해가 되는 동안 큰 어려움없이 성장해 올 수 있게 했던 에너지가 있습니다. 언제나 곁을 든든히 지켜 주시는 후원분들, 우리의 활동을 더 많은 시민들이 알 수 있도록 외연화 시켜주는 바른 언론, 우리의 활동을 공감하고 지원해 준 단체들이 그 에너지입니다. 어쩌면 우리는 운이 좋았는지도 모릅니다. 


재정에 대한 고민이 없는 시민단체가 어디 있을까요. 어려운 재정상황 때문에 하고 싶은 활동들을 하지 못하고, 활동가들에게 적정한 임금을 주지 못하고, 필요한 사무용품들을 사지 못하는 시민단체가 한두군데가 아님을 압니다. 1인 활동가이기 때문에 사업지원에 제한이 있고 지원받더라도 활동하기가 힘든 분들도 있습니다. 물론 재정만 충족된다고 해서 모든 것을 해결되는 것은 아니지만 재정이 충족된다면 우리는 좀 더 많은 것을 할 수도 있겠죠. 


정보공개센터가 <같이가치공모전>을 진행합니다. 

300만원의 지원금이 많은 것을 채워 줄 거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활동을 응원하고, 당신의 '가치'를 '같이'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에너지를 나누고 싶습니다. 혼자 가는 길은 어렵지만 함께 가는 길은 즐겁다는 것을 압니다. 정보공개센터의 가치에 같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같이가치 공모사업>은,


- 사회의 투명성과 정보공유를 위한 활동을 하는 개인 및 단체를 지원합니다.

- 여성, 환경, 청년, 미디어, 복지 등 어떤 주제의 활동이라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 재정상황과 활동방법을 평가하지 않습니다. 공유와 연대의 가치를 응원합니다. 

- 성과를 평가하지 않습니다. 활동의 과정과 내용을 중요시합니다.

- 현재의 재정상황과 예·결산보고를 중요시하지 않습니다. 서로의 활동을 신뢰하고 응원하기 때문에 지원되는 예산은 어떤 항목으로도 지출이 가능합니다. 

- 지원되는 금액의 활용과 사업결과물에 대해서 제한을 두고 평가하지 않으니,

  현재까지의 활동과 하고자 하는 사업에 대한 소개를 성실히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대상: 사회의 투명성과 정보공유를 위한 활동을 하는 개인 및 단체 

- 신청내용: 심사를 통해 1단체(또는 1인)에게 300만원의 지원금 지급 

- 일정: 7월 13일 공지 / 8월3일-9월11일까지 접수

- 결과발표: 10월 9일 결과발표 

- 접수처: cfoi@hanmail.net / 문의: 02-2039-8361~8362



* 첨부한 신청서를 작성해 9월 11일까지 대표메일을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접수 메일과 신청서류의 제목을 '<2015 같이가치 공모신청>_단체명 및 개인명'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2015 같이가치공모신청_단체명 및 개인명.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