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활동

대중음악의견가 서정민갑 강연 [재즈의 비밀]에 놀러오세요.

opengirok 2015. 9. 30. 13:27







정보공개센터의 후원회원이자 대중음악의견가이신 서정민갑님의 강연이 10월 8일 목요일 저녁 7시 정보공개센터 사무실에서 진행됩니다. 서정민갑님은 대중음악의견가로 활동하고 각종 공연과 페스티벌 기획자이시기도 하지요. 최근에는 [대중음악 히치하이킹하기]라는 책을 쓰시기도 했구요. 


이 강연을 듣고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에 가시면 더더 좋겠지요? 음악듣기 좋은 가을밤, 귀도 즐겁고 이야기도 즐거운 '재즈의 비밀'에 놀러오세요'-'

참가비는 무료이니 즐겁게 들을 마음과 귀를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재즈를 좋아하시나요? 우리는 재즈를 좋아한다하면 뭔가 수준이 높아보인다 생각하지만 정작 재즈를 좋아하는 이는 많지 않죠. 재즈는 보통의 대중가요처럼 단번에 꽂히지도 않고 쉽게 따라할 수도 없으니까요. 하지만 재즈를 듣는 방법을 알고, 재즈를 계속 듣게 되면 재즈를 몰랐던 옛날로는 절대로 돌아갈 수 없어지죠. 그래서 알려드릴게요. 재즈는 어떻게 듣는지, 그리고 재즈의 매력은 어디에 있는지. 딱 2시간만 함께 해주세요. 즈가 당신을 유혹할 120분"


- from 서정민갑





* 대중음악의견가 서정민갑 소개 


저자 서정민갑은 2004년부터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05년에는 광명음악밸리축제 프로그래머로 일했다. 대중음악웹진 가슴 편집인과 대중음악웹진 보다의 기획위원을 맡았고, [RED SIREN] 콘서트, [권해효와 몽당연필] 콘서트, 서울와우북페스티벌 등 공연과 페스티벌 기획 및 연출을 병행하고 있다. 《대중음악의 이해》를 비롯한 몇 권의 공저가 있다. 취미는 맛있는 빵 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