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활동

2017년도 기부금영수증 발급안내

opengirok 2017. 12. 4. 15:55

정보공개센터 기부금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홈텍스 자동등록) 안내

올 해도 정보공개센터에 소중한 에너지가 되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투명사회를 위한 정보공개센터>는 에너지 그대가 함께 해 주신 후원금과 매월 나눠주신 회비 덕분에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정보공개센터의 회원이라는 것이 에너지 그대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더 날카롭고, 끈질긴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우리에게 든든한 ‘서로’가 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보공개센터는 기부금영수증을 홈텍스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이용 시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웹사이트에 접속해 직접 기부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우편이나 메일보다는 개인정보유출 위험이 적고 분실시에도 쉽게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국세청에 주민번호나 기부금 내역이 전달되는 것을 원하지 않거나, 기타 다른 방법으로 발급을 원하시는 에너지 여러분께서는 아래 신청서로 영수증 개별발급을 신청해 주세요.

* 1월 4일 목요일까지 개별발급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국세청 홈텍스 연말정산간소화에 등록될 예정입니다.

* 정보공개센터에 주민번호 정보가 없는 에너지 여러분께는 주민번호 등록을 위한 안내문자를 발송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정보공개센터에 후원해주신 2017년 기부금은 2017년 1월 중순부터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02-2039-8361  / cfoi@opengirok.or.kr

 

정보공개센터 기부금 영수증 개별발급 신청 ▼ 

https://goo.gl/forms/07LNqA7Qtm4xmhGF2